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인적의 물가의 뉴욕에서 이 가격으로 술집을? 이스티 빌리지의 이곳으로!!

카테고리 없음

by myplantous 2019. 11. 5. 17:40

본문

오늘은 학생때 돈없구 배고플때

돈없구 술이 마시구싶을때

정말 많이 찾던 뉴욕의 이스티 빌리지에 위치한

일본 선술집 한곳 소개해 드릴께요~

KENKA

켄카=Brawl=공공장소의 싸움이라는 뜻이네요

이스트빌리지 세인트 말ㅋ스(St. Marks)에 위치해있구요,

이곳의 터줏대감이라구 할수있는

오래된 일본 선술집이랍니다.

주중,주말 가릴것없이 항상 사람들로

북적북적~~

이곳에선 예약을 따로 받지않아요.

직접 방문,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서버가 호명 했을때

착석 가능 하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

생각보다 실내는 넓은 편이에요.

입구에 들어서면 일본 선술집 특유의

바와 주방이 함께 위치하구 있어요.

주방은 밀려드는 주문에 항상

정신이 없는 모습들..

불과의 싸움 벌이시느라 고생많네요.

가게 후방에서 바라 본 모습이에요.

사람들로 가득하죠?

이곳 손님들의 분포도를 보자면

아시아인 한국,일본,중국,대만 인이

가장 많구요,

아시안 친구분들과 함께 온

서양인들, 관관객 순이라구 할 수 있겠네요.

가게 내부 중간쯤에 위치한

흡연실.

담배를 태우러 궂이 복잡한 입구를 통해

나가실 필요가 없답니다.

일본 레전드급 역사속 연예인 사진이라구 하네요 ㅋ

그 아래에는 7,80년대 오락실에 볼수있던 기계들

화장실은 가게 가장

뒷편에 위치해있는데요,

사진으로도 보이듯 남여 구분이 한자로 쓰여있어요.

가끔 앞에서 기다리다보면 외쿡 분께서

어디가 남자,여자 화장실이냐구 물어볼때가 ㅋ

자 ~가게 내부를 둘러봤으니

자리에 착석!

굉장히 일본틱스러운 메뉴를 던져주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곳 음식은

굉장히 싸요.

맛은 그냥 그다지 ...

맛집으로 추천 드릴만한 곳은 아니구,

술과 음식이 굉장히 싸니 추천을..ㅋ

아무리 바쁘더라도 음식은 굉장히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가격만큼 나오는 소량..ㅜㅜ

오코노미야끼, 스프링롤,닭튀김,오므라이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닭꼬치 구이의 비쥬얼들

자 ~이제 배불리 먹었으니

ㅤㅊㅔㅋ ~플리즈~

계산서와 함께 화학비료 같은걸

같이 주네요..

이게 무어냐 하면요

가게 앞에 위치한 솜사탕 기계로

투신하실 설탕들이에요~

기계를 켜신후 설탕을 기계중앙에 살살 붓구,

젓가락으로

휘 이 휘 이~~

저으면~

짜 잔~~

솜사탕 으로 다시 환생 ~~

예전만큼의 실력이 안나오네요..

롯데월드에서 솜사탕 팔아본

알바 경력을 십분활용 못했어요ㅜㅜ

달달한 솜사탕과 부른 배를 주리니

기분이 좋네요 ~^^

이곳 켄카의 간단리뷰

싸다 ~~

뉴욕에서 술과 음식을 이만한 가격에

드시긴 힘들어요~

특히 이곳에서 파는 생맥주는

뉴욕 어디를 가보더라도

최저가격을 제공~

하지만 음식맛은 그럭저럭..

많은 인파로인해 정신이 없을수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