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슐랭 스타 맛집 -마이클 미나

카테고리 없음

by myplantous 2019. 11. 7. 14:31

본문

라스베가스는 그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스타쉐프들의 레스토랑들이 즐비합니다. 라스베가스에 있는 미슐렝 스타를 받은 수많은 유명한 레스토랑중 오늘은 마이클 미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짐작하셨듯이 마이클 미나는 쉐프의 이름인데요, 인도출신의 중년 남자 쉐프의 이름치고는 참 이뿌죠?

이분이 바로 마이클 미나인데요 이집트 출신으로 미국에서 레스토랑 사업가로 또 스타쉐프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분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던중 유명한 테니스 선수인 안드레 아가씨가 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감동받아서 마이클 미나에게 비지니스를 제안해서 오늘날의 Mina Group 이 탄생되었다고 하네요~ 그후 또다른 영국출신 스타쉐프인 고든렘지가 출연하는 Hell's Kitchen 에 출연하면서 스타쉐프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클 미나는 샌프란시스코 레스토랑에서 2002년 2개의 미슐렝 스타를 받았는데요, 샌프란시스코 전역에서 2개의 미슐렝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은 마이클 미나를 포함 오직 4개 뿐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맛도 기가 막힌데요, Seafood 를 위주로 하는 프렌체와 퓨전 어메리칸 요리가 나옵니다. 가격은 2인 기준 100불~200불 정도 사이입니다. 라스베가스에는 벨라지오 가든 안에, 엠지엠 호텔, 그리고 아리아 호텔 안에 각각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가 가본 곳은 아리아 호텔에 있는 마이클 미나인데요, 넘넘 친절하고 음식도 아주 맛있었습니당~ 저희가 주문한건 튜나 타르타르와 랍스터 팟파이였는데요 크리미한 소스와 부드러운 씨푸드가 우리 입맛에도 아주 딱이었어요^^

튜나 타르타르

랍스터 팟파이

 

그외 다양한 디저트들~~

라스베가스에 오시면 미슐렝 스타 맛집 마이클 미나 꼭 들러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