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떻게 니콜라스 케이지는 1억5천만불의 재산을 다 날렸나?

미국소식

by myplantous 2021. 9. 27. 16:25

본문

최근 라스베가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난동을 부리다 쫓겨난 니콜라스 케이지


할리우드 스타의 기이한 소비 벽
우리가 엄청난 재산을 가지게 되었다고 해서 그 재산이 항상 내 곁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할리우드 스타 니콜라스 케이지로부터 배울 수 있는 교훈입니다.
57세의 이 배우는 수십 년의 연기 경력으로 1억 5천만 불이라는 어마어마한 재산을 모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재산의 거의 대부분을 정말 놀랄만한 물건을 사는데 써버렸다고 알려지는데요, 예를 들면, 약 3미터 크기의 피라미드를 사는 것입니다. 그는 죽을 때 그 피라미드 안에 묻히고 싶어서 샀다고 합니다.
"내셔널 트레져"라는 영화에 출연했던 니콜라스 케이지는 그가 평생 모은 재산의 대부분을 40살이 되기 전에 다 써버렸고, 어느 시점부터는 국세청에 약 6백만 불의 빚을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그가 재정적으로 망하는 길로 들어선 것은 그의 회계사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니콜라스 케이지가 아주 아주 비상식적인 구매에 수백만 불의 돈을 썼다는 것은 명확합니다. 그가 구매한 피라미드는 지난 수년간 니콜라스 케이지가 사들인 수많은 평범하지 않는 구매물품 중 단지 하나일 뿐입니다.
그가 사들인 황당한 물건 중 또 하나는 6천7백만 년 된 타르보사우루스 공룡의 뼈입니다. 이 뼛조각은 30만 달러(약 3억 6천만 원)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이 뼈를 사기 위해 니콜라스 케이지는 경매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경매가를 넘어서는 금액을 제시해서 따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 뼈는 이제 더 이상 니콜라스 케이지의 소유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 뼈는 원래 몽골에서 도난당한 물건으로 밝혀졌고 케이지는 그것을 몽골의 법 집행기관에 반납해야 했습니다. 지금은 실제 소유주에게 돌아갔다고 합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선사시대 곰의 뼈를 산 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뼛조각은 그가 당구게임을 즐기는 동안 깨져버렸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연쇄 살인범이 살던 집을 구매하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또 부동산을 구매하는데 수백만 불을 썼습니다. 가장 기이한 것 중의 하나는 18세기 연쇄 살인마 마담 델핀 라로리(delphine lalaurie)가 살던 뉴올리언스의 저택을 구매한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미국 드라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팬이라면 아마 그 이름을 기억할 것입니다. 시리즈 중 "코븐(Coven: 마녀단)" 편에서 케시 베이츠(Kathy Bates)가 델핀 라로리로 분했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이 저택이 귀신이 들렸다고 알려지자 2006년에 약 3백5십만 달러(한화 약 40억)을 주고 사들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약 40억을 주고 사들인 뉴올리언즈에 있는 18세기 연쇄 살인범의 저택의 현재 모습


니콜라스 케이지는 또 독일 이첼바그에 있는 11세기에 지어진 바이에른 성을 사는데 8백만 불을 썼습니다. 그는 다른 성도 샀는데요 영국의 베쓰에 있는 성으로 동일한 8백만불을 줬다고 합니다. 이뿐 아니라 니콜라스 케이지는 바하마에 있는 섬도 샀습니다. 이 섬은 바하마의 수도 나소(Nassau)의 남쪽에 위치한 약 40 에이커(약 1,200평) 정도 크기로 가격은 7백만 달러라고 합니다.
이것들은 현재 니콜라스 케이지가 소유한 유일한 부동산입니다. 과거에는 캘리포니아 해변에 약 2천5백만 달러 정도 가치의 집을 포함한 약 15개의 저택을 소유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차, 오토바이, 그리고 요트도 모았는데요, 한때 차가 50대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이 차들 중 하나는 백만 불짜리 페라리 엔조였습니다. 1997년에는 5억짜리 람보르기니를 사기도 했었고 또 롤스로이스도 몇 대 있었습니다. 오토바이는 약 30대가 있었습니다. 또 4대의 요트도 있었는데요 그중 하나는 2천만 달러나 하는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전용 비행기까지 있었습니다.
수천억 대의 재산이 있다면 죽을 때까지 써도 다 못쓸 것 같은 돈인데요 니콜라스 케이지는 이렇게 독특한 방법으로 모든 재산을 날리고 지금은 알코올 중독자처럼 살고 있는 걸 보면 돈이 누구에게나 행운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럼 또 다른 재밌는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