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에서 셀럽이 가장 많이 목격되는 장소

미국소식

by myplantous 2022. 2. 6. 18:52

본문

일 년 내내 따뜻한 날씨, 늘어선 야자수 나무,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도시 로스 엔젤레스, 하지만 이 천사의 도시에서 빠질 수 없는 또 한 가지는 세계적인 영화배우들과 셀럽들이 거리 곳곳에서 목격된다는 점입니다. 물론 사시사철 관광객들로 붐비는 할리우드 대로의 명예의 전당에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배우들의 이름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프리미어 행사가 열릴 때 할리우드를 방문한다면, 행사에 참석한 영화배우들을 직관할 수 있는 행운을 잡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보는 것 말고 길거리를 지나다가 우연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나 제시카 알바를 본다면 이보다 더 대박 사건이 있을까요? 사실 LA에서는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장소가 아닌 동네의 레스토랑이나 마트, 혹은 카페나 해변에서 편한 복장으로 돌아다니는 셀럽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LA를 여행하는 짧은 기간 동안 셀럽을 목격하길 원한다면, 셀럽들이 자주 출몰하는 지역을 방문하면 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럼 LA에서 셀럽들이 가장 자주 출몰하는 장소는 어디일까요? 관광도 하면서 셀럽들도 목격할 수 있는 LA 최고의 장소들을 여기에 모아 보았습니다.

 

1. 러니언 캐년(RUNYON CANYON)

보통 기존에 알려진 것 처럼 할리우드 스타들은 LA 고급 레스토랑인 '더 폴로 라운지(The Polo Lounge)'나 '디 아이비(The Ivy)' 같은 데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공공장소에서 셀럽을 마주치고 싶다면 러니언 캐년으로 하이킹을 다녀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러니언 캐년은 LA에서 유명한 셀럽들을 만날 수 있는 가장 최적의 장소입니다. 채닝 테이텀, 저스틴 비버, 아만다 사이프리드, 그리고 나탈리 포트만 등이 러니언 캐년에서 산책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또한 이곳은 가벼운 산책로와 함께 LA 시내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뷰 포인트들도 있어 관광 겸 운동 겸 셀럽도 보고 싶은 분들은 당장 운동화 끈을 묶고 러니언 캐년으로 출발하세요!

☞러니언 캐년(92000 N. Fuller Ave., Los Angeles 90046)

 

Runyon Canyon Park | City of Los Angeles Department of Recreation and Parks

HELP KEEP OUR TRAILS OPEN PRACTICE SOCIAL DISTANCING AND WEAR A MASK AT ALL TIMES. *Please be advised that the park may close intermittently and without notice to comply with social distancing mandates and assure the public safety.* Information Maps

www.laparks.org

 

2. 무소 & 프랭크 그릴(MUSSO & FRANK GRILL)

LA에서 가장 유명한 식사 장소 중의 하나인 무소&프랭크 그릴은 올해 100주년을 맞는 헐리우드에서 가장 오래된 유서 깊은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의 큰 붉은색 부스에 앉아서 마티니와 스테이크를 시켜놓고 내가 좋아하는 셀럽이 문을 열고 들어오기를 기다려 보세요. 숀 코네리, 키스 리처드, 그리고 조니 뎁 등이 이곳의 단골이며, 쿠엔틴 타란티노의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서 알 파치노, 브레드 피트, 그리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만나는 장면도 바로 이 레스토랑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무소&프랭크 그릴(6667 Hollywood Blvd, Hollywood 90028)

 

Fine Dining in Hollywood, CA | Musso and Frank

The Musso and Frank Grill has served Hollywood’s finest cuisine since 1919. Our unparalleled service and ambiance are renowned. Make a reservation today.

mussoandfrank.com

 

3. 헐리우드 루스벨트(HOLLYWOOD ROOSEVELT)

헐리우드 루스벨트는 LA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중 하나인데요, 셀럽들이 가장 애용하는 호텔로도 유명합니다. 따라서 로비에 있는 라이브러리 바, 혹은 트로피카나 폴로&카페 등에서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1층에 있는 퍼블릭 키친&바에서 식사를 하는 유명인을 목격할 수도 있습니다.
☞할리우드 루스벨트(7000 Hollywood Blvd, Los Angeles 90028)

 

The Hollywood Roosevelt - Hollywood Boulevard, Los Angeles

A luxury hotel set above the Walk of Fame. Played host to Marilyn Monroe, Charlie Chaplin. Enjoy clean & cozy rooms with stylish decor, ‘60s-style pool & café.

www.thehollywoodroosevelt.com

 

4. 뷰티 & 에섹스(BEAUTY & ESSEX)

할리우드에서 최근 새로운 핫스팟으로 떠오른 뷰티&에섹스는 할리우드 드림 호텔 내부에 있습니다. 드림 호텔의 레스토랑, 바, 그리고 라운지에는 비욘세, 제이 Z, 셀레나 고메즈, 그리고 페리스 힐튼 등 세계적인 A급 스타들이 자주 목격됩니다.
뷰티&에섹스(6417 Selma Ave, Hollywood 90028)

 

Dream Hollywood | Hollywood Hotel | Hotels in Los Angeles

Experience the chic & modern glam of Hollywood, CA at Dream Hollywood, our boutique lifestyle hotel tucked in the scenic Hollywood Hills in Los Angeles.

www.dreamhotels.com

 

5. TCL 차이니즈 극장(TCL CHINESE THEATRES)

어밴저스 엔드게임 핸드 프린팅 행사가 열리는 TCL 차이니즈 극장 앞


신작 영화를 홍보할때 할리우드 거리에는 프리미어가 열리고 레드 카펫 위에서 할리우드 스타들이 멋지게 포즈를 취합니다. TCL 차이니즈 극장은 그런 프리미어가 열리는 가장 유명한 장소로 일반 관광객들과 파파라치들이 모두 이벤트에 참석한 화려한 영화배우들의 모습을 캡처하기 위해 이곳에 모여듭니다. 영화 프리미어가 열리지 않더라도, TCL 차이니즈 극장은 LA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 장소로 수많은 셀럽들의 핸드 프린팅을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마린린 먼로, 도리스 데이, 프랭크 시나트라, 버트 레이놀즈, 덴젤 워싱턴, 조니 뎁, 사뮤엘 잭슨, 휴 잭맨, 키아누 리브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등 수많은 스타들의 사인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핸드 프린팅을 찾아보는 것도 이곳을 방문하는 큰 재미입니다.
TCL 차이니즈 극장(6925 Hollywood Blvd, Hollywood 90028)

 

TCL Chinese Theatres |

 

www.tclchinesetheatres.com

 

6. 샤토 마몽(CHATEAU MARMONT)

선셋 대로를 따라가다 보면 유명한 프랑스풍 호텔 샤토 마몽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곳은 낮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인들이 비즈니스 미팅을 하고 밤에는 셀럽들이 파티를 여는 곳입니다. 이 호텔의 레스토랑과 칵테일 바에는 이 아름다운 호텔의 스위트룸에 묵는 셀럽들을 마주칠 수 있는 기회가 많은데요, 굳이 셀럽들을 마주칠 목적이 아니라도 샤토 마몽은 LA에서 최고의 브런치와 할리우드 스타일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목격된 셀럽 중에는 레이디 가가, 라나 델 레이, 다코타 존슨, 키트 해링턴 등이 있습니다.
샤토 마몽(8221 Sunset Blvd, Los Angeles 90046)

 

Home | Chateau Marmont | West Hollywood Bungalows & Suites

 

www.chateaumarmont.com

 

7. 베버리 힐즈 호텔(BEVERLY HILLS HOTEL)

LA를 방문하는 동안 버젯이 허락한다면 베버리 힐즈 호텔에 묵어보는 것도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단한 헐리우드 스타들이 이 유명한 호텔에 머물며 호텔 내 폴로 라운지에서 칵테일을 즐겨 마십니다. 리즈 테일러는 이 호텔의 방갈로에서 허니문을 보냈으며 그 외에도 킴 카다시안, 마이클 더글라스, 니콜 키드먼, 워렌 비티 등등이 이 호텔에서 목격되었습니다. 굳이 이 호텔이 묵지 않더라도 로비에서 잠깐 휴식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유명인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아주 높은 호텔입니다.
베버리 힐즈 호텔(9641 Sunset Blvd, Beverly Hills 90210)

 

The Beverly Hills Hotel

Discover The Beverly Hills Hotel, our iconic 5-star luxury hotel in Los Angeles - the home of Hollywood royalty past and present, located on Sunset Boulevard.

www.dorchestercollection.com

 

8. 노부 말리부(NOBU MALIBU)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 해안가의 일본&페루 퓨전 레스토랑인 노부 말리부는 셀럽과 부자들에게 인기있는 식사 장소입니다. 잡지책이나 인스타에서나 보던 인기 스타들이 이 레스토랑에 들어가면 바로 내 옆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노부 말리부에서의 식사는 꽤 비싼 편이긴 하지만 눈부시게 푸르른 태평양 바다 뷰와 함께 LA에서 최상의 스시&사시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평소 좋아하는 셀럽들도 볼 수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여기서 최근 목격된 스타로는 래퍼 드레이크, 나탈리 포트만, 에바 롱고리아, 저스틴 비버, 메간 폭스, 그리고 본 조비의 기타 리스트 리치 샘보라 등입니다.
노부 말리부(22706 CA-1, Malibu 90265)

 

Nobu Malibu | Japanese Restaurant | Bar & Lounge » Nobu Restaurants

 

www.noburestaurants.com

 

9. 말리부 컨트리 마트(MALIBU COUNTRY MART)

이 마트는 식료품을 파는 일반 슈퍼마켓이 아니라 LA에 사는 셀럽들이 많이 가는 럭셔리 아웃도어 쇼핑몰입니다. 이곳에는 65여 개의 부티크 샵과 겔러리, 그리고 고급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셀럽들은 주로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이나 의류, 보석 등을 구매하는데요, 반면 커피나 화장품을 사기 위해 오는 지역 주민들도 많습니다. 말리부는 고급 레스토랑과 맨션들이 즐비한 럭셔리 해변가 마을로 근처엔 페퍼다인 대학교와 말리부 피어, 그리고 부자들을 위한 호화 맨션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말리부 컨트리 마트는 말리부의 다운타운에 해당하는 장소로 유명 스타들을 자주 목격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말리부 컨트리 마트(3835 Cross Creek Rd, Malibu 90265)

 

Mobile

Upcoming Events Holidays at the Malibu Country Mart! View all upcoming events

www.malibucountrymart.com

10. 카본 비치(CARBON BEACH)

백만장자 해변이라고 불릴만큼 초호화 해변 주택들이 밀집한 카본 비치


카본 캐년 로드에서부터 말리부 피어까지 펼쳐진 아름다운 말리부의 카본 해변은 지역 주민들에게는 억만장자 해변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야말로 부자들 중의 부자들의 초호화 맨션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어 그런 것인데요, 음악계 거물인 데이비드 게펜, 오라클의 래리 엘리슨, 그리고 미디어 업계의 큰 손 해임 사반 등이 이 해변가 럭셔리 맨션의 주인들입니다. 이 말리부 해변 주택들은 태평양 인근에서 가장 비싸기로 유명한데요, 일반인들의 해안가 출입은 22132와 22664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에 있는 진입로를 통해 출입 가능합니다.

11. LA 에서 식료품 장보기는 이곳으로: 랄프, 홀푸드, 트레이더 조스

마지막으로 LA에서는 굳이 특정 장소를 찾아가지 않아도 가장 일상적인 곳에서 유명 스타들을 마주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셀럽이라고 하더라도 슬리퍼를 끌고 장을 보러 오는 것은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은데요, LA에 사는 셀럽들이 마트에서 찍힌 파파라치 사진이 유난히 많은 것도 바로 그 이유입니다. 따라서 만일 LA에 머무르는 동안 장을 봐야 한다면 이왕이면 셀럽을 마주칠 가능성이 높은 곳으로 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특히 웨스트 헐리우드나 베버리 힐즈 쪽에 있는 마트를 간다면 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셀럽들이 자주 가는 LA의 대표적인 마트로는 랄프(Ralphs), 홀푸드(Wholefoods), 트레이더 조스(Trader Joe's), 브리스톨 팜스(Bristol Farms), 그리고 겔슨스(Gelson’s) 등이 있습니다.

홀푸드 마켓에서 장보는 테일러 스위프트

 

관련 글: 헐리우드 셀럽들의 반려견 산책 장소는 어디?

 

헐리우드 셀럽들을 자주 볼 수 있는 LA 핫스팟 | myplantous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영화나 잡지에서만 보던 유명 셀럽을 만난다면 정말 행운이겠죠? LA에서는 이것이 예상 밖으로 쉬운 일일 수 있습니다. 특히 마트에서 식료품을 사거나 개를 산책시키는 편

myplanus.com

 

로스앤젤레스 여행상품 보러가기

 

로스앤젤레스 Archives | myplantous

로스 엔젤레스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광활한 도시이자 미국 영화 및 텔레비전 산업의 중심지입니다. 상징적인 할리우드 사인 근처에 있는 파라마운트 픽쳐스, 유니버셜 및 워너 블라더스와 같은

myplanus.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